– 일시 : 2019년 3월 11-12일 – 장소 : 중국, 청두

[프로그램 개요]

이번에 3년째를 맞이하는 이 서밋은 제조업계에서 디지털 혁신에 참여하고 있는 임원, 고객 서비스 책임자, IT 부문을 총괄하는 임원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산업 부문에서는 글로벌화, 디지털화, 고객 행동의 변화 등의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대규모 변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3회 World Digital Innovation & Chief Services Officer Summit 2019 — Manufacturing Summit on Digitalization, Big Data, AI and Aftermarket에는 자동차 및 각종 기기, 부품, 의료기기, 전자기기 제조업체, 비지니스 제트 및 슈퍼요트, 로보틱스 관련 기업, 대학, 솔루션 프로바이더 등 다양한 조직의 임원 150여 명이 아시아 및 유럽, 미국 등에서 참가합니다. 2019년 3월 11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이 서밋에서는 인텔리전트 머신의 가능성을 도출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각 분야의 주요 업계 리더가 다양한 견해를 제시합니다. World Digital Innovation & Chief Services Officer Summit 2019에서는 다음과 같은 테마의 세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디지털 제조 현황
데이터 주도 기계의 개발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을 이용한 자율주행 트럭의 원격 감시
디지털화:자동차 제조업체의 디지털 고객 에코시스템 구축
데이터와 클라우드가 촉진하는 인텔리전트 머신 업계
데이터 주도 기술 혁신의 촉진
IoT, 서비스, 데이터의 활용
인공지능(AI)에 의한 기계 효율, 안전성, 품질 향상
미국 농업기계 제조업체 John Deere가 새롭게 제창하는 데이터 주도 정밀농업
AI와 챗봇이 서비스 사업자와 고객의 의사소통을 변화시킬 가능성
공급망 관리를 위한 AI
IoT를 통해 기기로부터 얻은 실시간 정보의 활용
건설 기기 업계에서의 로보틱스 기술
중국, 일본, 유럽, 미국에서 공장의 완전 자동화 동향
부품 물류 분야의 기술 혁신:향후 예측
AI 기반 안전한 수리와 부품 공급
의료 부문에서 끊임 없이 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대한 대응
자산 수명주기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구축
현장 서비스 디지털화 – 기술면 문제 이상으로 중요한 변경 관리 문제
적절한 부품을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한 방안
증강현실(AR)이 기술자에 의한 장비 수리 및 자산 유지 관리 방법을 변경시킬 가능성
디지털 전략의 현재 – 서비스업에 혁명적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업 공급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서브스크립션 비지니스 모델
AI를 이용한 리액티브 서비스 모델로부터 프로액티브 서비스 모델 및 예측 서비스 모델로의 이동
인도에서 각광받는 인더스트리 4.0
현장 서비스의 신시대 – 변경 관리 방법을 이용하여 기술면의 최신 동향을 따르기 위한 방안
현장에서의 기술과 고객 경험의 접점 –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변화
디지털화에 수반하는 비지니스 모델의 변화
디지털 플랫폼과 고객 데이터 관리

[프로그램 정보]

행사명 : World Digital Innovation and Chief Services Officer Summit 2019
개최일 : 2019년 3월 11-12일
개최지 : 중국, 청두
주최 : Banyan Wisdom
사이트 : https://www.giievent.kr/bany7547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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